구매상담신청

조직도

8개 지역권역별 거점, 26개 대리점 운영
서울2 경기3 충청(대전)1 경북(대구)1 경남(창원)1

  • 내근서비스
    (센터방문서비스).

    고객님이 서비스 센터에 방문하여 수리를 받는 서비스

    상품 또는 자재를 센터에서 직접 구매 ※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도 가능

  • 외근서비스
    (센터방문서비스).

    서비스 전문 엔지니어가 고객님이 원하는 장소에 방문하여 수리하는 서비스

  • B2B고객서비스.

    프랜차이즈 및 다수 기기 유지보수

    장애발생시 신속한 조치, 사전예방서비스

  • 온라인 상담서비스.

    컨텍센터 1644-4352 일반/전문상담

  • 원격접수/점검수리.

    일반/전문상담인터넷 온라인 서비스 신청 / 제품정보제공

  • 특화서비스.

    맞춤형 구독 서비스
    부자재 무상교체 서비스, 매장 cs콜센터 운영 서비스, as완전무상 서비스, 전문세척(커피머신)

    AI Chatbot 서비스인공지능 상담, 접수, 24시간 365일 고객서비스 제공